Smarty

스마티란?

개요

기존 사용중인 기업의 전국대표번호(지능망번호)를 음성통화와 문자 수신번호로 단일화, UI, 웹페이지에서 수신된 문자 내용을 실시간 확인, 응답, DB의 통계 등 관리 및 운용할 수 있는 고객 소통의 최적화 솔루션 [특허등록번호 100829913]

문자 수신 솔루션 사용 중인 공공기관 예

1577-1234(서울메트로), 1577-5678(서울도시철도공사), 1577-2600(인천국제공항공사),1600-1004(LH공사), 1544-5005(부산교통공사), 1644-8000(한국산업인력관리공단) 등에서 ARS 상담원 통화 + 대표번호 문자 수신 서비스 이용사 증가 추세

서비스 구성도

써드 스크린(Third Screen) 시대의 개막

전국대표번호는 국내 6만여 기업고객이 이용하는 No.1 서비스

전국 대표번호와 문자 수신 번호를 동일화한 소통의 효율성 극대화

ARS연동시 고객 통화 대기시간 지연에 따른 불만 민원을 문자접수로 해결

타겟 고객시장 확대 및 고객서비스 향상

고객불만 해결 및 비용절감 효과

비효율성 해결

정보이용료가 발생하는 #XXXX와 달리 사용중인 대표번호로 문자수신 함으로 고객에게 비용적인 부담과문자만의 번호를 새로 알려야 하는 비효율성 해결

문자 수신된 고객DB에 대하여 지속적 프로모션 및 타깃 마케팅 가능

UI 웹 페이지에 리스팅 된 고객의 데이터는 엑셀 다운로드 가능하여 일자별, 번호별, 내용별, 시간별, 일일 통계 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