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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혁신적 ‘문자마케팅’으로 매출 올린다!
등록일
2020.04.23
조회수
269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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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고객 확보, 재구매 유도, 둘 다 가능”

고객관리, 문자마케팅, 어떻게 하고 계십니까? 사실 그리 어렵지 않아 보이는데, 실제로 고객관리와 문자마케팅을 제대로 실천하는 곳은 많지 않습니다.
이제 바꾸어야 합니다. 고객이 신나게 이용할 수 있는 문자마케팅,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고객관리, 그래서 실제로 매출을 올려줄 수 있어야 합니다.

한번 써보면 쉽게 효과를 알 수 있는 문자마케팅 솔루션. 실제 매출향상으로 이어지는 고객관리 솔루션. 이제 정말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성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이용사례1 오픈도 하기 전에 고객을 확보하다?

홍길동씨(가명)는 매장 오픈을 1개월 앞두고, 매장에 현수막 하나 걸고 고객과의 소통을 시작했다. 차이가 있다면, ICT기술을 접목해 고객과 문자로 소통을 했다는 점이다. 결국, 매장 오픈도 하기 전에 수백명의 고객을 확보할 수 있었다.

이용사례2 문자 보내면 싫어하던 고객이 달라졌다?

김문자씨(가명)는 고객관리를 위해 종종 문자를 보내곤 했다. 하지만 고객들이 싫어하는 것을 알고 그만 두었다. 하지만, 지금은 상황이 달라졌다. 고객들이 문자를 받고 즐거워한다. 문자를 받은 고객이 답장을 보내기도 한다. 매출이 오를 수 밖에~~

이용사례3 매장에서 신나는 이벤트가 매일매일?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신나게 해줘야 한다”고 전문가들이 주장한다. 하지만, 그게 쉬운 일이 아니다. 여러 이벤트를 시도해 보지만, 효과가 별로 없었다. 그런데, 달라졌다. 고객들이 신나게 참여하고, 고객들이 먼저 문자를 보내온다. 완전히 달라졌다~~

[자세한 사항]
http://gvalley3.sbiznews.com/board/?action=view&menuid=41&aid=2386&no=2391&page=1&skey=&sword=&fbclid=IwAR3dZerMKI8KNsHT4B2BOvxrVzqYRrTkEPx-SsDD70XwFE8-5nv9rMO5b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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